스킵네비게이션

01 /

학부모 참여 프로그램

학부모 참여의 장

와이즈유(영산대)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 학부모 여러분을 초대합니다!
신입생 환영회인 영산 이니시에이션(Initiation) 행사, 신입생 및 학부모 초청 음악회, 학과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학부모 워크숍이나 모임 등 와이즈유(영산대)는 언제나 학부모 한 분 한 분에게 참여와 소통의 장을 제공합니다.
자세한 행사일정 등은 학교 및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, 우편, 문자서비스 등 다양한 방식으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.

평생습본부
강좌 수강

와이즈유(영산대) 평생학습본부에서는 학부모님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자격증과정, 전문가과정, 외국어과정, 컴퓨터과정, 레저스포츠과정, 교양·예술과정 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(http://edu.ysu.ac.kr) 혹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(http://cb.ysu.ac.kr)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도서관 온라인 강좌 수강

와이즈유(영산대) 도서관에서는 전자책서비스, 온라인 외국어 강좌 등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온라인 서비스를 통하여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접해보시기 바랍니다.
자녀의 ID 및 비밀번호를 활용하셔서 접속하실 수 있으며,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(http://lib.ysu.ac.kr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각종 시설 이용

와이즈유(영산대)에 오시면 강당, 회의실, 강의실 및 풋살경기장, 테니스장, 궁수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각종 모임 시 양산 및 해운대캠퍼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시설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 시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사무처(055-380-9013) 및 각 단과대학 학사지원팀(전화번호 검색 바로가기)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발전기금
기부 참여

내 자녀의 영원한 모교인 와이즈유(영산대)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.
자세한 방법은 발전기금 홈페이지(http://fund.ysu.ac.kr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