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정보공개
교무처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대상정보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교원현황 | 학과별 교원명단 | 교무팀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교수 공개채용 | 채용일정 및 절차 | 교무팀 | 수시 | 채용시 | 홈페이지 | 
| 교육과정 | 교육과정요람 전체 | 학사관리팀 | 년1회 | 확정후 | 홈페이지 책자배포  | 
			
| 학칙 | 개정(안)사유 및 전문 | 학사관리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개설과목정보 | 개설과목 전체 | 학사관리팀 | 년 2회 | 확정후 | 홈페이지 책자배포  | 
			
| 수업계획서 | 개설과목 전체 | 학사관리팀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학사일정 | 학년도 전체 | 학사관리팀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학자금 융자 | 업무계획 전체 | 종합서비스센터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각종증명서 발급관련 | 증명서종류 및 절차 | 종합서비스센터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학생·취업지원처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행사계획(학생관련) | 행사내용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구내식당관리 | 점검내용, 식단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학교경영자책임보험 | 지급조건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계약후 | 홈페이지 | 
| 기숙사입관현황 | 기숙사정보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등록금심의 | 심의회의내용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기숙사입관계획 | 계획, 선발공고,확정 등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취업통계 | 통계자료 | 취업진로지원센터 | 연 1회 | 확정후(대학알리미 공시이후) | 홈페이지 | 
| 채용정보 | 회사명 / 채용계획 | 취업진로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사무처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교원현황 | 학과별 교원명단 | 교무팀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행사계획(학생관련) | 행사내용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구내식당관리 | 점검내용, 식단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학교경영자책임보험 | 지급조건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계약후 | 홈페이지 | 
| 기숙사입관현황 | 기숙사정보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등록금심의 | 심의회의내용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기숙사입관계획 | 계획, 선발공고,확정 등 | 학생복지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취업통계 | 통계자료 | 취업진로지원센터 | 연 1회 | 확정후(대학알리미 공시이후) | 홈페이지 | 
| 채용정보 | 회사명 / 채용계획 | 취업진로 | 수시 | 확정후 | 홈페이지 | 
입학처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입학전형 계획 | 입학전형 주요사항 | 입학관리팀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신입생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입학관리팀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편입학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입학관리팀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입시정보 | 입시정보 | 입학관리팀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기획처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발전계획 및 특성화계획 | 장단기 계획 | 전략기획팀 | 수시 | 결재후 | 전자문서홈페이지 | 
| 대학평의원회 | 대학의 발전계획 | 전략기획팀 | 수시 | 결재후 | 전자문서홈페이지 | 
| 예산공고 | 예산 및 추가경정예산 | 기획예산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대학편제 | 편제 개편사항 | 기획예산팀 | 수립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규정 제·개정 | 제·개정 내용 | 기획예산팀 | 수시 | 결재후 | 전자문서홈페이지 | 
| 장학생 선발지침 | 지침내용 | 기획예산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열람 | 
| 장학생(교내·외)선발 | 전체 | 기획예산팀 | 수시 | 확정후 | 열람 | 
| 근로장학생 선발 | 전체 | 기획예산팀 | 수시 | 확정후 | 열람 | 
유학생지원본부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해외어학연수프로그램 | 선발내용 및 결과 | 유학생지원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교환학생프로그램 | 선발내용 및 결과 | 유학생지원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복수학위프로그램 | 선발내용 및 결과 | 유학생지원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외국인전형 모집요강 | 모집요강 | 유학생지원팀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한국어교육센터 | 모집요강 | 유학생지원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산학협력단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산학협력단 회계 예·결산 | 예·결산내역 | 산학협력팀 | 정기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산학협력단 정관 및 규정 | 제·개정 내용 | 산학협력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산학협력 사업관련 | 사업내용 | 산학협력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현장실습지원관련 | 현장실습관련 내용 | 현장실습지원센터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평생교육대학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평생교육원 | 학점과정 입학전형 주요사항 | 평생교육원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평생교육원 | 일반과정 모집전형주요사항 | 평생교육원 | 수시 | 요강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교육연수원 | 초등교사 영어심화연수 현황 | 평생교육원 | 수시 | 사업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평생학습중심대학사업단 | 사업단 운영 현황 | 평생교육원 | 수시 | 사업 확정후 | 홈페이지 | 
| 원격평생교육원 | 개설교과목 및 운영현황 | 원격평생교육팀 | 수시 | 사업 확정후 | 홈페이지 | 
도서관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소장자료 현황(검색 측면) | 서지사항 | 학술정보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소장자료 현황,(통계 측면) | 도서자료현황(통계),전자자료현황(통계) | 학술정보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전자자료 현황 | Web DB/전자책/E-learning 명칭 및 간략소개 | 학술정보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신착도서 현황 | 서지사항 | 학술정보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기타 현황 | 조직 및 직원현황, 이용시간, 자료대출 등 안내 | 학술정보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정보전산원
| 공개대상정보 | 공개범위 | 공개부서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공개방법 | 
|---|---|---|---|---|---|
| 소프트웨어현황 | SW명, 규격,용도 | 정보전산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| 전산장비현황 | 시스템 사양,용도 | 정보전산팀 | 수시 | 결재후 | 홈페이지 | 
			와이즈유(영산대학교)